반응형

다들 어디론가 놀러갈 계획 하고 계신가요?

가까운 곳이라도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야 할거 같은데요. 저는 미리 예매한 #2019러브콘서트 에 다녀 왔습니다.

 

러브 콘서트 2019

2019시즌 버전으로 탄생한 러브콘서트입니다

서울 올림픽공원내 올림픽 홀에서 진행 됩니다.

캐리티비 인데...

캐리가 나오지 않아 조금 아쉽긴 했는데요

대신 연초에 캐빈엘리쇼에 이어 엘리는 구면 이네요

B티비에서 하는 어울림 축제가 함께 진행되고 있습니다.

사전에 응모하는거 였는데..

저희집은 주말에 아이

킬링 타임으로 보지 않는다면, 항상 티비님은 쉬고 계셔서...

이런 행사가 있는 줄도 몰랐네요..ㅎㅎ

다양한 체험이 있긴 한데..

응모에서 당첨 되신 분들과 특정초청된 분들만 이네요

괜히 줄선다고 따라 서시면 안되요..ㅎㅎ

야외에서 진행하는 유일한 이벤트 인거 같네요

캐릭터들과 찍는 포토 타임 인데요

 

열일 하시는 꼬마엘리와 꼬마케리 네요.

충격적인 사실을 알게 되었는데요

티비에 나오는 음성은 별도 성우님이 더빙 해주는줄 알았는데... 진짜 그런 목소리네요

야외에는 출장 나온 #캐리앤샵 이 있습니다.

헤어밴드 사려고 줄을 서다니..ㅋㅋ

공연기념 특별할인 상품도 있다고 하네요

하지만 저희 아이는 가장비싼 엘리 인형..

신라 인터넷 면세점과 협력이 되어 있나 보네요~

5천원 쿠폰이면 괜찮은건데..ㅋㅋ

하지만...

면세점 신규 회원만 된다는거. 없다면 미리 챙기세요

마지막 5시 공연이라서 밀리지는 않네요

예약하면 오는 문자 보여 드리면 알아서 찾아 주네요

V2구역 4열 2번....

딱봐도 앞자리~~

이 티켓을 예약 하려고...

알람 맞추고 대기 타서 예약했네요

갑자기 연행 되어 가는 엘리..ㅋㅋ

포토존은 상시 운영 되는게 아니라 공연 끝나고 시작하는 타임에 잠시 하는 거였네요

그리고 수시로 캐릭터들이 변경 되니 원하는 캐릭터가 나올때 찍으시는것도 좋을거 같네요

이제 안으로 들어가 볼까요~~~

안에는 아이의 추억을 남길수 있는 포토존이 있는데요

공연 끝나고 찍을수 있게 준비 되어 있습니다.

이제 다녀온 팁을 공개합니다.

- 가 급적 1~2시간 전에 앞공연 끝나기 전에 행사장에 도착해 주세요(공연이 끝나면 캐릭터 포토타임이나 이벤트들이 진행 됩니다.)

- 특히 마지막 공연보시는 분들은 공연이 끝나면 별다른 이벤트 없시 마무리 되니 사진 찍는건 미리미리 클리어 하시는게 좋을거 같네요

- 올림픽공원에는 다양한 행사가 진행 되니 올림픽홀 앞쪽에 주차해 주시고, 일단 아무대나 주차 하고 앞공연 끝나면 가시는 분들있으니 추후에 옴기는걸로...

- 돗자리나 간식거리는 필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