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노는게 제일 좋은 지바스 입니다.

스타벅스 좀 다니시는 분들은 아실만한 미션인데요

여름과 겨울에 진행하는 스티커 모으기 행사 미션 클리어 입니다.

 

서머 스테이 킷 이란??

스타벅스에서 년2회 진행하는 스티커 모으기 행사 입니다.

예전에는 스티커를 직접 증정해서 붙혀서 다 모으면 증정품을 주었는데요. 요즘은 스타벅스 어플을 통해서 자동으로 입력되며, 올해는 미션음료 포함 15개를 모으면 비치타올과 백이 들어 있는 증정으로 수령 가능합니다.

5월1일 부터 진행한 행사로 6월말이면 종료 되긴 하나 한정 수량으로 조기 품절 될거 같습니다.

 

 

 

#스타벅스 카운터 가기 전에 디피 되어 있는데요.

흰색에 녹색 줄무늬 타올은 증정과 판매용이 함께 있습니다.

20주년 한정 이미지와 기본 베이스인 타올이 인기가 많은데요

인터넷에서는 벌써 판매글들이 올라 오고 있네요

 

 

 

 

 

3번째 그린 로고가 빨리 품절 되는거 같은데요.

20주년 기념도 괜찮은거 같은데요.

그린 로고는 일반으로도 판매 하니 스티커에 자신 없으신 분들은 구입하셔도 좋을거 같습니다.

 

 

 

 

 하지만.. 저는 미션 클리어~

마지막에 조금 힘들었지만... 15개를 모아 봤습니다.

5월1일 부터 시작했는데, 지난주부터 미션 클리어 했다는 이웃님들이 많으시네요.

 

 

 

 

미션음료 3잔과 일반음료 12잔을 먹어야 모을수 있는데요.

건수가 아닌 음료 잔 수대로 스티커가 증정 되니, 한번 크게 쏘면 모을수 있을거 같네요.

미션 음료란 스타벅스에서 판매되는 여름 시즌 음료 인데요

블렌디드나 프라푸치노 또는 리저브 제조 음료가 포함 됩니다.

일반 음료 보다는 가격이 쎄긴 한데.. 여름 시즌 음료라 많이 먹게 되네요

 

 

 

나도 모르게 다 모으셨다면.. 가까운 스타벅스에서 교환 하시면 되는데요

계산대에서 빨간색 동그라미 교환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별도 바코드가 생성 되어 교환이 가능합니다.

모르시면 직원님들에게 패스해 보세요~

 

 

E-프리퀸시 적립기간

2019년 5월1일~ 6월25일까지

(단 증정은 7월 2일 까지 가능)

 

 

 

혹시 내가 원하는 증정이 없을 경우???

 

 

 

 

힘들게 모았는데 서머스테이킷이 내가 원하는게 없을 경우 있잖아요.

벌써부터 조기 품절된 매장이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추가 생산이 없고, 증정품 품절시 커피 2잔으로 대체하니 아까울수 밖에 없잖아요.

그래서 교환 하실때는 내가 원하는 상품을 미리 선정하시고 있는 곳을 찾아 가셔야 합니다.

스타벅스어플에서 지점 설정하시고 조회 하시면 몇개 남아 있는지 확인 가능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