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바스 입니다.

어제는 개인적으로 선호하는 커피브랜드인 스타벅스에 다녀왔습니다.

나름 스타벅스 골드 회원이여서, 꽤나 자주 가는거 같은데요..

나름 스벅노예가 되어 있지 않나 생각됩니다.

그런 스타벅스에서 감사의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5월하면 다양한 날이 많은 달이잖아요.

어린이날부터 어버이날 스승의날... 그리고 부부의날까지

이런날 모두 선물하기는 힘들지만 그래도 작게나마 선물을 준비하는게 어떨까요?

저는 21일 부부의날에 안지기에서 텀블러 선물을 해볼까 생각중입니다

 

홈페이지 보다보니..

갑자기 미션스티커를 하나 더 준다고 하네요

설마 하고 봤는데..

예상이 맞는거 같습니다. 또 스티커 모으기를 해야 할거 같네요

 

 

서머 스테이 킷 이라는 타이틀로 비치타올과 비치백을 패키지로 모아놓은 건데요

자그마치 15개의 스티커를 모으면 준다고 합니다.

물론 현금으로 구입할수도 있지만, 구입하는 상품과 스티커 모아 받는 상품이 틀린건 왜그럴까요?

 

 

 

이너의 한정판...ㅋㅋㅋㅋ

 

작년에는 돗자리 때문에 스티커 모으기 했던거 같은데

올해는 비치타올과 비치백이네요

중복 아닌걸 다행으로 해야하나??

올 여름에도 e-프리퀸시 모으기를 시작해 봐야 겠습니다.

 

 

이런거 할때마다..

나는 스타벅스의 노예가 아니다

모으지 말아야지..

하면서도 자연스레 가다보면 쌓이게 되고...

그러다 보면 모아 놓은 스티커가 아까워서 미션 클리어 하게 되는거 같습니다.

 

 

기본 베이스는 15장인데 기본 음료12잔에 이벤트 음료 3잔을 추가해야 15장을 모을수 있습니다.

이벤트 음료는 감사의달 추천 음료로

이천햅쌀크림프라푸치노, 이천햅쌀커피프라푸치노,

아몬드바나나블렌디드,자몽셔벗블렌디드, 화이트딸기 크림프라푸치노

로 총 5종류 입니다.

 

 

그나저나 이걸 모아야 하나?? 고민했는데요

 

 

 

어제 우연히 지인들과의 자리에서 티타임 시간이 있었는데, 한잔 샀더니 4장이 모였네요

15장 그렇게 어려울거 같지는 않네요..ㅎㅎ

 

특정데이에 이벤트 음료 드시면 미션스티커도 한장 더 준다고 하니 스티커 모으실 분들은 그런날을 잘 고르시면 금방 모을거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