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지바스 입니다.

 

이동하시거나 쉴때 많이 하는게 핸드폰 아닐까요?

대부분 영상이나 게임 많이 하시는데요

저는 주로 영상을 많이 보는데요

​요즘은 무제한 요금제가 많이 나와서 부담이 없긴 하지만...요금제에 헛점이 있는거 아시죠

월 ~~기가는 무료 사용이고 그 이후에는 전송 속도가 늦게 되는 경우 많은데요

그래서 저는 데이터도 아낄겸해서 영상을 다운받아 폰에 저장하고 보고 있습니다.

 

유튜브 기준으로 안내해 드립니다.

 

내가 나중에 보고 싶은 영상을 찾으셨다면 맨 위에 주소창 보이시죠~

그게 영상의 주소 인데요. 우리 집도 주소가 다 있잖아요

그런거와 마찮가지로 영상에도 각 고유 영상 주소가 있습니다.

 

 

유튜브로 시작하는 영상의 주소 인데요

 

 

주소 사이에 ss를 넣어 주시면 됩니다.

그럼 화면이 변경 됩니다.

 

 

이렇게 주소를 변경하면 모~ 설치하라는게 나오는데요

자연스레 다운을 받아 봅니다.

 

 

그렇게 되면 내가 원하는 영상을 알아서 다운을 받아 줍니다.

아래 화살표처럼 다운로드를 클릭하여 내 컴퓨터 원하는 장소에 다운을 받을수 있습니다.

 

 

 

화면 아래 보시면 다운 받는게 보이실거에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폴더 열기하면 다운 받은 영상이 짠~~~ 하고 있을겁니다.

그럼 알아서 폰이나 스마트 기기로 이동하면 되는데요

원하실때에 데이터 소모 없이 볼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지만... 혼자 보는것만 가능하며, 별도 공유및 게시 하실때는 법에 위반 될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물론 혼자 보는것만 가능하고 별도 공유나 게시 하실경우에는 법에 위반될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