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래 걸릴거 같은 캐리백 대체 상품이 생각 보다는 빠르게 공지 되었네요. 물론 지금 교환해 준다는건 아니지만 제작이 완료되는데로 해준다고 하지만 10월에서 12월 사이에 받아 볼수 있다고 하네요.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겨울시즌용 아이템을 미리 준다는 느낌..ㅎㅎ

 

 

 

신청 기간이 있네??

교환제품 이긴 하지만 기존 상품에 문제가 있서서 대체 상품으로 주는건데 특정 기간까지만 교환을 할수 있게 설정을 해놨습니다. 추가 판매용으로 만드는게 아니고 3만원권 충전카드로 교환을 할수 있는 선택이 있다해도 기간이 너무 타이트 한거 아닌가요??

 

 

 

신청하는 방법은??

스타벅스 모바일 어플에서 가능합니다. 매장에서는 진행하지 않는데요. 어플을 실행하면 메인 화면에 고객 사과문과 서머 캐리백 대체 상품 신청 안내가 있습니다. 다주는거 아니야?라고 할수 있겠지만 기존에 서머캐리백으로 교환한 내역이 있으신 분들만 자동으로 신청 대상자가 되는거 같습니다. 

 

 

스타벅스 데스크 모듈

사무실이나 책상 구성품으로 좋을 세트입니다. 스타벅스의 상징과도 같은 그린색과 블랙 그리고 베이지색으로 3가지중 선택할수 있는 옵션이 있는데요. 핑크색이 추가 되었으면 좋았을텐데 라는 아쉬움이 남긴 하네요. 그래도 신경을 많이 쓴 느낌이네요. 스타벅스 로고의 무선 충전기(10w)기와 소품들이라면 3만원 정도의 값은 하지 않을까?생각 되네요.

 

 

 

 

포스팅 전체 (스타벅스 코리아 사진 참조)

 

사무직이 아니라면 굳이 필요할까??

라는 생각이 드는 구성 입니다. 그나마 녹색이 가장 인기 있지 않을까? 생각되는데요. 대체 상품으로 고민을 많이 한거 같은 스타벅스 입니다.  신청기간이 8월22일까지 입니다. 혹시 대체 상품을 수령하실 분들은 서두르셔야 할거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