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인터넷상으로 핫한 스타벅스 서머 캐리백 교환 정보 입니다.

앞선 포스팅에서 캐리백에 대한 상황과 교환 정보를 포스팅 했는데, 최근 업그레이드 된 내용과 매장 방문 정보입니다.

 

아직도 집안 구석에 보관중인.. 스타벅스 캐리 서머백(이번 휴가에는 같이 갈수 없구나..)

 

 

 

7월30일 매장 방문 후기

막상 매장 방문하면 서머캐리백에 대한 교환정보나 안내문을 볼수 없는데요. 최소한에 교환 안내문이라도 있서야 하는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주말에 오전에 방문했지만 평상시 모습이랑 별차이가 없는거 같은데요. 다들 휴가 떠나셨나봐요..ㅎㅎ

 

스타벅스 홈페이지 참조

 

그럼 당근이나 별도 판매장에게 구입하신 경우는?

당근마켓은 직거래 이니깐.. 연락처나 거래한 내역이 있을테니 교환하면 될거 같은데요. 캐리백을 얼마에 구입했느냐구 문제이긴 하지만 리셀하기에는 물량이 많아서 금액차이가 거의 없을듯하네요.

네이버 쇼핑에서는 서머 캐리백 자체를 상품 등록할수 없게 해 놓은 상태 입니다. 지금 조회하면 예전 하드 케이스 파우치 세트만이 판매를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기존 판매하신 분들을 찾기 어려우시다면 쇼핑MY 에 들어 가시면 구입 내역이 있으니 기존 판매자와 상의해 보셔야 할듯 합니다. 기타 채널에서 개인 판매자에게 구입하신 분들이라면 각 쇼핑몰을 지마켓이나 SSG에서 구입하신 분들은 해당 사이트에서 교환하시면 됩니다.

 

어쩌라는거지??

 

서머 캐리백이 실물이 있으신 분이라면...

8월31일까지 매장에 방문해서 캐리백을 교환한다고 하시면 제조 음료 무료 쿠폰 3장과 교환 할수 있습니다. 그럼 나중에 교환이나 환불받지 못하는거 아닌가요? 라고 할수 있지만 프리퀸시 이벤트는 어플로 진행되는 점이라서 교환 내역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공식 홈페이지에서도 보상 방법으로  모바일 기프트 카드로 받을수 있다고 하네요. 대신 굿즈와 기프트카드를 선택해야 한다고 하네요.

 

만약 실물이 없으신 분들이라면..

스타벅스 어플에 교환내역이 있으니 무료 음료 쿠폰 3장은 받을수 없으나 새로 제작한다는 굿즈나 모바일 기프트카드 3만원 중 선택할수 있습니다.(교환 일정은 추후 공지한다고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