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자비스 입니다.

 

오늘은 하루가 정말 길거 같은데요. 

아침 일찍 부터 스타벅스 20주년 한정판 상품 구입하다고 6시에 일어 났네요.

이게 모라고..ㅎㅎ

 

 

스타벅스가 우리나라에 들어 온지 20주년을 기념하여 나온 자개 카드 와 키링 입니다.

물론 다른 md 상품도 있기는 하지만 반짝이는 키링이 눈에 들어 오네요.

오늘 오픈시기에 맞추어서 판매를 시작한 스타벅스 20주년 한정판 상품 인데요.

막상 가보니 경쟁이 심하지 않은거 같아서 수월하게 구입할수 있었던거 같습니다.

 

 

구입하려면 자개카드는 2만원으로 구입해야 하며, 추가로 5만원을 충전해야 한다고 하네요.

2만원도 비싼데.. 충전을 더 하라고?

5만원 충전은 언제든 사용가능한 금액이지만 자개 카드 구입하려면 7만원이나 있서야 한다니

너무 큰 금액이 나가는거 같네요.

그냥 팔아도 살까 말까인데.. 

하지만 조금 망설이다가 지인꺼 까지 2개를 구입 하였습니다.

다른 md 상품도 눈에 들어 오는게 많았는데요. 

구로고 상품인 머그와 20주년 기념으로 커피가 들어있는 보관통도 사고는 싶지만 참았습니다.

 

 

원래 스타벅스는 100년 역사를 자랑하지만 우리 나라에 들어 온거는 1999년 인데요.

그래서 인지 각 나라별 도입 시기가 틀려 다양한 기획 상품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약간의 상술일수도 있는데요.

그래도 한정판이라는 타이틀로 인해 수집하시는 분들이 계시는거 같습니다.

충전용 스타벅스 카드가 다양하게 출시 되고 있는것도 그 이유가 아닐까 생각 되네요.

 

선물용으로 한개 더 구입했는데요.

아침부터 14만원이라는 금액을 결제해서 인지.. 더 열심히 일해야 겠다는 다짐을 하고 출근 하였습니다.

전에는 커피가 좋아서 스타벅스를 자주 같는데, 이젠 다른거에 돈을 더 많이 쓰게 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