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가요 무대 하면 어르신들이 많이 신청할거 같은데요. 요즘 코로나 감염이 줄어 들면서 어른들 선물용으로 그리고 팬층이 있는 가수가 출연한다고 하면 방청을 하는 경우가 많아 진거 같습니다.

저역시 어르신 선물로 방청 신청을 하였습니다.

 

 

신청은 언제나 가능하나 신청마감일과 방청 날짜가 틀리니 홈페이지를 참조하시면 좋을거 같은데요. 사실 이런건 미리미리 접수해 놔야 겠죠. 무료 이긴 하나 kbs 공식 홈페이지에 회원 가입을 해야 하는 단점이 있는데요. 요즘 유행하는 sns계정 로그인이 되지 않습니다. 귀찮더라도 회원 가능하세요.

 

회원가입만 하면 이후는 어려운게 없을거 같은데요. 대부분 대리로 신청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인지 신청자 연락처와 인원 그리고 주민번호6자리를 넣어 주면 끝나는데요. 여기서 당첨을 위한 팁하나정도 드리면 신청 사연을 잘 작성하면 당첨될 확율이 높다고 하네요. 공중파 방송이다 보니 대충 적으면 패스 당하기 쉬울거 같으니 정성스레 내용을 적으면 좋을듯하네요.

.

.

저는 안되나봐요..ㅎㅎ 

 

 

https://program.kbs.co.kr/1tv/enter/gayo/pc/index.html 가요 무대 홈페이지 사진 참조

 

 

 

가요 무대 홈페이지 제작진 내용 참고 하였습니다.

방청 방법에 대해 안내해 드리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방청권 신청

녹화일 2주 전 화요일 오후 2시 ~ 녹화일 1주 전 화요일 오전 11시까지 방청 신청이 가능합니다.

(녹화일에 따른 변동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개인은 2~4명, 단체는 5~40명까지 신청 가능합니다. (양도 절대 불가)

방청 신청 시, 신청자의 ‘주민등록번호 앞 6자리’ ‘사연’을 필수로 기입해 주셔야 합니다.

 

 

2. 당첨자 발표

당첨자 발표는 접수 마감 후 방청 신청 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당첨자에게 휴대폰 문자메시지(MMS)로 당첨 내용이 발송됩니다.

※ 한번 당첨되신 분은 당첨자 선정 우선순위에서 밀릴 수 있습니다.

 

 

3. 좌석 배정

 

* 지정석 (좌석이 무작위로 배정되는 방청권)

 

1. 매주 화요일 오후 2시 이후에 당첨자에 한해 좌석번호가 적힌 문자메시지가 발송됩니다.

2. KBS홀 티켓 배부처에서 신청자의 ‘신분증’과 ‘당첨 문자’ 확인 후 방청권으로 교환하실 수 있습니다.

3. 방청 당일, 신청자의 ‘신분증’과 ‘방청권’ 확인 후 입장합니다.

4. 구역별 무작위 좌석 배정으로 인하여 일행분과 떨어져 앉으실 수 있습니다. 이 점 참고하시어 방청 신청을 해 주시기 바랍니다.

5. 지정된 좌석이 아닌 다른 좌석으로의 이동은 절대 금지합니다.

※ 방청 당일 해당 시간에 동반인이 모두 도착해야 입장이 가능합니다.

 

* 자유석 (녹화 당일에 좌석 지정을 해주는 방청권)

 

1. 문자메시지에 ‘플로어석’이 기재된 분 또는 좌석정보가 표기되어 있지 않은 분에 해당됩니다.

2. KBS홀 티켓 배부처에서 신청자의 ‘신분증’과 ‘당첨 문자’ 확인 후 방청권으로 교환하실 수 있습니다.

3. 방청 당일, 지정석 입장 마감 이후에 ‘신분증’과 ‘방청권’ 확인 후 입장합니다.

 

 

4. 녹화 장소

 

여의도 KBS홀 (서울 영등포구 여의공원로 13(여의도동))

바로 앞에 대형주차장과 여의도 공원이 가까워서 차량으로 이동하셔도 좋을듯 합니다.(물론 유료 주차장) 

 

 

5. 방청권 배부

녹화 당일 오후 1시 ~ 오후 5시 30분까지 KBS홀 티켓 배부처에서 ‘신분증’과 ‘당첨 문자’ 확인 후 방청권으로 교환해 드립니다.

저녁 6시 20분까지 착석하지 않으실 경우, 배부받은 좌석번호는 무효가 됩니다.

 

 

6. 관객 입장

- 지정석 : 오후 6시 00분 ~ 오후 6시 20분(마감)

- 자유석 : 오후 6시 20분 이후

원활한 입장을 위해 ‘신분증’과 ‘방청권’을 미리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 지정석 당첨자는 마감 이후에 올 경우, 지정된 좌석이 무효, 자유석으로 대체됩니다.)

 

 

당첨 되면 문자가 따로 온다고 하는데요. 어르신 선물로 뭘하지? 고민하시는 분들이라면 요런 공연이벤트도 괜찮을거 같네요. 약간의 정성과 운이 따르는거라 안될수도 있지만 그래도 소중한 추억을 만들기에는 좋은거 같습니다!!

 

단 가요무대는 방송일자의 출연진이 공개 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현장가서 확인하는 수 밖에 없다고 하는데요. 내가 응원하는 가수가 나오지 않을수 있지만, 또 누가 나올까? 기대 하는것도 괜찮을거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