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여행 블로거 자비스 입니다.

2019 조이올팍페스티벌이 진행됩니다.

9월21일과 22일 양일간 진행되며

서울 올림픽공원 잔디마당에서 입니다.

 

 블라인트 티켓 판매부터 이슈가 된 조이 올팍 페스티벌 입니다. 지난 8년동안 공연을 통하여 인지도가 있서서 인지 토요일에 진행하는 예약은 완판되었네요. 

 

 

 

 

 

2019 조이 올팍페스티벌 라인업

 

 

22일 일요일 보다 21일 라인업에 더 무게가 간다고 해야 하나(개인적인 생각임) 하지만 지금은 22일꺼만 예매가 가능하니 아쉽기만 한데요. 

하지만 최근 컴백한 볼빨간 사춘기가 일요일 라인업에 있네요. 워커홀릭이라는 음원이 음악차트 1위를 차지할정도로 핫한데요. 최근 컴백한 장범준의 흔들리는 꽃들속에 네 샴푸향이 느껴진거야 라는 곡도 순위권에 있네요.

그러고 보면 일요일 라인업도 좋은데요.

 

 

역시 최근 컴백한 분들은 끝판왕이 네요..ㅎㅎ

12시 부터 22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음악 페스티벌은 올림픽 공원내 잔디 광장에서 진행 됩니다.

올팍페스티벌 말고도 다양한 뮤지컬 및 행사가 진행되는 올림픽 공원인데요.

중앙 잔디 광장에서 진행하는 행사라 잘 찾아 오셔야 할거 같네요. 

 

 

 

주차장 요금 및 선불제 안내

차량을 가지고 오신다면 입장료 보다 비싼 주차 요금을 맞이 하실수 있습니다.

 

 

주차장 선불제

가능한 게이트 : 동2문, 남2문, 북2문 지역 주차장

요금 : 21일,22일 소형차 기준 5천원

가능 시간 : 09:00~18:00

 

 

후불제로 하신다면 소형차 기준 1시간내는 1000원 이후 10분당 500원

이후 쭉쭉~~ 올라가는 주차 요금 때문에  3~4시간이면 만원은 거뜬히 넘는데요.

가급적 선불 요금제가 가능한 입구오세요.

 

21일 토요일과 양일권은 판매 완료 되었으나, 22일에 진행되는 행사는 아직 예약이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사이트에서 예매하셔서 명절이후 처음 맞는 주말에 화려한 음악 축제에서 힐링 하시면 좋을거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