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여행 블로거 자비스입니다.

이번에는 약간 효도 한다는 

생각으로 예매할 예정인 

미스트롯 출신의 송가인님의 

단독 콘서트 소식 입니다.

 


송가인 리사이틀

2019.11.3 오후5시

경희대 평화의 전당


요즘 방송과 행사장에서 핫한 송가인님의 단독 콘서트 소식 입니다.

경희대 평화의 전당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한달 남짓한 시간이 있는데요. 미리 알려 드리는 이유는? 

아직 티켓팅이 되지 않은 정보라 공연을 보러 가고 싶으신 분들은 아직 늦지 않았다는거..ㅎㅎ

 

바쁜 일정에도 팬들과의 소통을 항상 하신다는 송가인님입니다. (송가인 인스타 사진 참고)

티켓 예매일정

10월15일 오후8시 인터파크

 

처음에는 14일 12시 였는데 변경 되었다고 하네요

10월15일 오후8시 입니다. 

팬층이 어르신들만 있는 줄 알았는데, 생각 보다 많은 분들이 좋아해 주시는거 같습니다.

그래서 예매하기가 쉽지 않을거 같은데요. 이런 행사는 가급적이면 어르신들을 위해 현장 판매나 오프라인 판매가 많이 있었으면 좋겠네요.

 

 

 

 

 

 

 

요즘 핫하다는 류산슬(??) 유재석 님과의 한컷 입니다. 티비 프로그램에서 어찌어찌 하다 보니 음원이 나오게된 유재석님도 항상 응원합니다..ㅎㅎ

 

 

 

 

 

 

 

https://cafe.naver.com/songgain

 

송가인 공식 팬카페 AGAIN : 네이버 카페

송가인 팬카페 AGAIN 입니다.

cafe.naver.com

 

자세한 소식은 인터파크나 송가인 공식 팬카페 에서 정보 얻으실수 있습니다.

아직 공연에 대한 정확한 정보는 없으나 예매일과 장소 밖에 알수 없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