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여행블로거 자비스 입니다.

축제 소개만 하는 블로그라 오해 하실수 있는데요.

제가 가보고 싶은곳이라 갈곳을 미리 정리해서 포스팅하고 다녀온 후기를 올리고 있습니다.

축제 포스팅은 100%는 아니지만 가봐야할 축제 라고 생각하시면 좋을거 같은데요.

 

강원도 태백에서 진행하는 해바라기 축제 입니다.

 

주제 : 태백 해바라기 축제

장소 : 강원도 태백시 구와우마을

기간 : 7/26(금)~8/11(일)

특징 : 입장료있음

 

 

아침 7시 였는데, 입구에서 대기중이시라 놀랐습니다.(절대 무료입장할 생각은 없었지만요) 그리고 이른 시간에도 해바라기 축제를 보러 오시는 분들이 많다는거에 또 놀랐구요~

태백시 외각에 위치한 구와우길에서 진행하는 해바라기 축제 인데요.

바람의 언덕을 가려고 했지만 이른시간이라 잠시 들린곳입니다.

 

 

지역 축제중에 꽃이나 날씨에 관련된 축제는 시기가 잘 맞아야 할거 같은데요. 물론 매년 해오는 데이터가 있으니 이쯤 하면 실패는 하지 않겠다라는 예측을 하시겠지만, 그리고 이번축제가 15회라고 하니 그만큼의 많은 정보가 있을꺼라 생각 했는데요.

설레는 마음을 가지고 해바라기길로 걸어가 봅니다.

 

 

길따라 양쪽으로 이어지는 야생화가 눈길을 주고 있는데요. 해바라기와는 틀리게 알록달록한 야생화가 꽃길을 만들어 주어서 아침부터 너무 기분좋은 하루였습니다. 좌측으로 보이는게 해바라기 밭(?) 인데요.

 

 

 

활짝핀 해바라기들이 모여 있습니다. 축제 기간이라 먼저 핀걸까요?

생각 보다는 장관을 이루는 해바라기를 생각했는데...

조금 아쉽다는 느낌이 있지만 밖에서는 쉽게 볼수 없을 해바라기에 위안을 삼아 봅니다.

 

 

 

해바라기밭에 있는 꽃들입니다. 한쪽을 바라 보는게 아니라 여기저기 봐서 그런지 모여 있는 느낌은 아니지만 수많은 해바라기를 볼수 있서서 좋네요.

해바라기 포토존

양쪽으로 길이 있는게 특징인데요. 다른 꽃 관련한 축제에는 밭을 들어가서 사진찍느냐 회손되는 경우가 많았는데요. 이곳은 다행이 길을 터주어서 어디서 사진을 찍어도 이쁘게 나올거 같습니다.

해바라기 라는게 꽃 위에 몇개만 열리는거라 멀리서 보면 녹색으로 보일수 밖에 없는데요. 가까이 와야 노오란 해바라기를 볼수 있서서 관찰을 잘하셔야 할거 같네요.

 

 

 

행사장 입구에서 매표가 진행되며 일반은 5천원 지역 주민과 그외에는 3천원의 입장료가 있습니다.

들어 오실때 매표 하시는 분들에게 문의해 보세요.

강원도 태백에서 진행하는 해바라기 축제 입니다.

돌아오는 주말에는 아직 못핀 해바라기들이 만개하였을꺼라 생각 되는데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