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 주문 시 꼭 참고해야 할 옵션 및 할인 코드를 공유해 드립니다.
최근 추가된 내용으로 테슬라 추천인 제도 인데요.
주문시 할인 코드를 입력하면 66만원의 할인 된 금액으로 결제가 가능 합니다.
참고로 테슬라는 온라인으로만 결제가 가능하게 되어 있서서 어디에 물어 볼때도 없고, 전시장이 있긴 하지만.. 그분들도 영업사원이 아니라서 항상 바쁜 모습을 볼수 있습니다. 현,기차 전시장만 가면 엄청 친절한데, 비교 될수 있지만 테슬라 매장에 계신 분들은 매장 응대 직원이라 그리 친절함을 느낄수는 없는데요.
그나마 테슬라를 보유 하고 계신 분들은 할인 코드를 리퍼럴 받으려고 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이게 1인당 제한이 있다보니 그걸 충족하신 분들도 꽤나 마니 계시는거 같습니다.
우선 저는 추천인이 1명 밖에 없서서 아래 링크로 9분까지 추가 할인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물론 추천을 하면 저에게도 조그만한 보너스 포인트가 적립 되긴 합니다..ㅎㅎ)
아래 링크를 타고 테슬라를 결제 하시면 되는데요..
우선 포스팅 보고 결정 하세요~~~
테슬라 주문하기~~~
테슬라 차량의 모든 결제는 온라인 사이트로만 가능 합니다. 저도 차량 구매할때 그래도 5천만원이 넘는 차량인데.. 이래도 되나??? 싶을 정도로 후다닥 넘어가는 시스템 인데요.
링크 타고 가시면.. 위에와 같이 추천 적용 되었습니다.. 라는 알람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위에 링크가 안뜬다면.. https://ts.la/sangseok819090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그럼 차종류와 옵션을 선택하여 결제를 할수 있는데요. y가 내년에 페이스 업데이트 된 모델이 나온다고 해서 할인을 많이 하는거 같습니다. 하긴 올 초만 해도 5699에서 5499 그리고 5299까지 가격이 점점 내려 가는 모습을 볼수 있습니다. 모델 3와 가격차이가 별로 없는데, 그 이유는 3의 경우 변경된 모델이 되어 차량의 모습이 변경 된걸 확인 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모델 y는 구형이라 할수 있는데요. 내년에 바뀐다는 소문이 있지만.. 테슬라의 특징이라고 하면 겉 모습은 약간 변할수 있지만 안에 있는 소프트웨어는 항상 업그레이드를 받아서 주기적으로 관리 받는다는 느낌..ㅎㅎㅎ
후륜과 사륜 그리고 주행거리에 따라 가격차이가 나는걸 알수 있는데요. 국내에서는 어지간하면 후륜구동으로 이동 할수 있습니다. 참고로 8월에 분당에서 부산해운대 까지 한번에 이동할수 있더라구요.(물론 운전하는 스타일에 따라 달라질수 있습니다.)
그리고 옵션 추가에서 가장 많은 금액을 차지하는 오토 파일럿 입니다. 기본적으로 테슬라는 오토파일럿이 장착 되어 있는데요. 향상된 버전과 풀셀프 버전을 구입하면 좀 더 편하지 않을까?? 라고 생각하시는데, 국내에서는 사용할수 있는게 너무 제한적으로 추천 하지 않습니다. 만약에 출시 예정으로 되어 있는게 사용가능하다면 차량 구입 후 나중에 라도 결제 가능합니다. 미리 하지 마세요...
향상된 오토 파일럿은 차량 구입후 1달정도 무료 사용가능합니다. 생각 보다 쓸게 없서요..
테슬라 구입하면서 추가 할인 받는 방법과 옵션을 간단히 설명해 드렸는데요..
전기차의 특성상 지자체 보조금을 받아야 해서.. 12월 중순까지 출고 이후에 내년 3월 초까지는 보조금을 받을수 없습니다. 그리고 내년에는 내년 기준을 보조금이 변경되서 지금이랑 틀릴수 있으니 혹시 전기차를 생각하신다면.. 가까운 테슬라 매장에서 시승해 보시고 온라인으로 결제 하세요.
참고로 예약금은 5백만원 인데, 차량 출고 전에는 언제든 취소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