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환경부의 늦장 업무 공지로 인하여 테슬라 인도 시기가 늦어젔네요. 

크리스마스 선물을 기다리는 마음이지만.. 

날짜가 점점 뒤로 늦춰지는 느낌..ㅎㅎ

덕분에 테슬라y 예약하신 분들의 출고 날짜가 29일 이후로 늦춰젔네요..

 

테슬라 리퍼럴 코드란??

미국 사이트에서 추천인 제도 인데요. 바이럴 마케팅이라고 해서 별도 광고 보다는 사용하는 분들의 후기를 이용해서 홍보를 하는 미국적인 스타일의 광고 입니다. 블로그마케팅 같은거라고 보시면 좋은데요. 미국 직구좀 해보신 분들 아시겠지만 공홈에서 구입시 직접 사는것보다 캐쉬백 사이트를 이용하면 포인트를 추가 적립해 주는거 아시죠..ㅎㅎ

 

테슬라 리퍼럴이란 사용하시는 분들에게 홍보하고 그사람이 차를 사면 포인트를 적립해 주겠다~ 요런 내용입니다. 최소 5699만원짜리 차량을 홍보해 주는데, 결제까지 해야 1만 크레딧을 받을수 있습니다. 

 

 

 

리퍼럴 해야 하나요?

테슬라를 구입할 분들이라면 무조건 해야 하는 리퍼럴 입니다. 추천인 받아서 포인트 받으려고 하는거 아냐? 라고 할수 있지만 리퍼럴은 추천인 보다는 구입하시는 분들에게 더 좋은 해택이 있는데요. 최대 132만원에 오토파일럿 업그레이드 90일을 받을수 있으니 안할 이유가 없겠죠.

 

최근 핫한 모델y의 경우 66만원에 오토파일럿 업그레이드 90일을 받을수 있습니다. 

 

리퍼럴 언제 해야 해요??

차량을 구입할때 추천인 링크로 들어 가야 합니다. 테슬라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입을 하시게되면 리퍼럴 해택을 받을수 없으며, 추천인이 안내해 주는 링크로 접속해서 들어가야 해택을 받을수 있습니다. 차량 구입비용에서 66만원이면 적은 금액이 아니라서 안할 이유가 없겠죠??ㅎㅎ

 

 

리퍼럴 코드 생성 방법

우선 테슬라차량을 보유 하신 분들이나 예약을 하신 분들만 가능합니다. 테슬라 어플을 다운 받으시면 위에와 같이 네모 박스를 확인 할수 있는데요. 해당 위치를 클릭하시면 추천인 페이지로 이동 합니다. 

 

박스모양 클릭 - 시작하기 - 추천하기 - 링크복사 후 공유

 

 

수퍼차징 마일리지란 충전할때 사용하는 결제 금액인데요. 테슬라 기념품이나 차량 액세서리로도 교환이 가능합니다.. 대부분 경제적으로 이득인 마일리지로 교환하시는거 같아요..ㅎㅎ

 

 

마지막으로 코드 공유입니다.

 

 

라이언 위에 있는 코드 공유 하기를 하시면 링크를 복사할수 있습니다. 

 

회원 가입시 등록했던 영문이름이 포함된 링크가 별도로 생성 되는데요. 신차 계약시 링크를 클릭하면 테슬라 공식 홈페이지가 나오고 리퍼럴 코드가 자동으로 입력 됩니다. 

 

테슬라의 경우 리퍼럴 해택을 지들 멋대로 늘렸다가 줄였다가 하다 보니 언제 없서지거나 확대 되거나.. 머스크 마음이겠죠. 참고로 20년에는 11만 크레딧을 주었다고 하네요. 

 

 

 

너는 왜 리퍼럴 코드 공유 안해??

귀찮아서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