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나이키 팩토리 매장이 위치한 경기도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방문후기 입니다. 

최근에 신세계아울렛 어플로 나이키 스니커즈 드로우를 진행해서 이슈가되었는데요. 알고 보니 나이키 팩토리랑은 별개로 진행하였다고 하네요. 하긴 대부분 공홈에서 진행하는 드로우는 택배 배송되고 혹시나 현장 수령은 나이키서울 매장에서 수령되는거라 아울렛에서 드로우를 진행한다고 해서 뭐지?? 고민했는데요.

 

그래도 가볼만한 여주 아울렛 입니다.

 

 

신세계 계열의 스타벅스라 항상 들리는 곳입니다. 특유의 진한 커피 맛이 끌리네요~ 커피는 잘 몰라서 항상 아메리카노만 마시는 촌사람이지만 여러 브랜드 커피를 마셔 보니 개인적으로는 스벅이 맞는듯 하네요.

 

 

최근 눈에 가는 언더아머 입니다.

아울렛이라 그런지 저렴한 가격에 아시안핏이 있서서 적당한 사이즈 찾기가 편한 브랜드 입니다.  최근 아울렛 가격에서 일정금액 추가 구매시 2~30% 할인 행사를 더해서 많이 저렴해진 브랜드 입니다.

 

 

역시 라이벌..

대부분의 아울렛 매장들은 나이키와 아디다스 매장이 크게 떨어저 있는데요. 위안이라고 한다면 브랜드 옆에 주차장이 있서서 대량으로 구입시에 이동이 편리하다는거~ 아디다스 매장은 매장 입구 안쪽으로 대량 구매시 보관하는 장소가 따로 있을정도로 편리한 매장입니다. 역시나 명절 주간이라 추가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네요.

 

 

 

그래도 여기를 빼먹으면 안되겠죠. 

 

 

 

평일이나 주말이나.. 연휴나..

항상 대기가 많은 나이키 매장입니다. 요즘은 줄서서 기다리는게 아니라 미리 대기표를 받아 놓으면 입장시간되면 휴대폰으로 연락이 온다는 편리한 시스템입니다. 그래서 아울렛 오면 가장 먼저 나이키 웨이팅 걸고 스타벅스가서 한잔 하고 있으면 입장시간이 되는거 같습니다. 또 바로 옆에 스타벅스 매장이 있네요.

 

9/26일까지 행사

 

신발과 의류 전품목 추가 15% 할인

추가로 신발과 의류 동시구매시 5%추가 할인

 

지금이 쇼핑하기 딱 좋을 시즌 입니다. 매장내에는 사진을 찍을수가 없서서 눈으로 보고왔는데요. 명절이라 다 털렸을꺼 같지만 괜찮은 아이템이 많이 보였습니다. 데이브레이크 시리즈나 조던 의류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달려 가세요.

기름값은 나올거 같네요. 아직 행사기간이 남아서 명절 연휴, 주말에 어디가지 하시는 분들은 가까운 아울렛 괜찮을듯

 

나이키 뿐만 아니라 스포츠 브랜드들이 추가 할인행사를 많이 하고 있네요. 물로 할인율이 좋으니 인파가 몰리는건 어쩔수 없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