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한정판 스니커즈는 구입하고 싶은데, 웃돈을 주기에는 아쉽고 당첨은 또 안되고 하시는 분들을 위한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가 아니지만 정품으로 인증될만한 곳에서 드로우 진행하는 행사 공유해 드립니다.

 

나이키 아울렛 하면 클리어런스 매장이 있는 이천 롯데 아울렛을 먼저 생각 할수 있지만 이벤트가 진행되는 곳은 롯데의 라이벌 급이 신세계 아울렛 입니다. 신세계는 나이키 팩토리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데, 한정판이 나올수 있을까?? 라고 생각 되는데요. 매번 하는건 아니고 나이키와 사카이 콜라보 시리즈에 한해서 진행 한다고 하네요.

 

 

 

명절 주간이라 그런지 스포츠 브랜드의 할인 행사가 많은데요. 특히나 나이키 같은곳은 추가 20프로 할인 행사를 자주 하지 않아서 괜찮은거 같네요.(신발과 의류 동시 구매해야 최종 20%를 할인 받을 수 있으나 나쁘지 않은 조건인거 같습니다. 그의 친구 격인 아디다스도 함께 행사를 진행하는데요.. 30% 와 무료로 가입하는 아디 클럽 회원 대상 할인 쿠폰을 중복 적용되서 꽤 큰 할인 폭이 될거 같습니다..

 

 

 

이제 본론으로 돌아와서~~

나이키 사카이 콜라보 스니커즈 3종이 드로우할수 있는거 같습니다. 3종 모두 괜찮은거 같은데요. 이렇게 괜찮은게 왜?? 아울렛에서 드로우 하는거지? 라고 생각하실수 있는데요. 약간의 이벤트 성이 강한 행사 인거 같네요.

 

 

응모 방법이 복잡하나??

생각보다 단순한데~ 라고 생각할정도로 신세계 아울렛 어플 회원만 가입되어 있으면 종류별로 1족씩 응모가 가능한데요. 슈프라이즈과 함께 하는 행사라 그런지 그쪽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하면 한번더 응모 기회를 준다고 하네요.

 

 

 

3족 모두 신청이 가능하며 사이즈도 상이하게 신청할수 있습니다. 발매 가격이 219000원으로 고정되어 있서서 3족다 당첨되면 어떻하지?? 라고 고민하시는 분들 계실까요????? 운이 좋다면 그럴수도 있지만 응모하면서 결제를 하는게 아니라서 3족다 신청하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한두번 응모로는 힘들다는거 아시죠.. 특히 230이랑 275 사이즈는 남여 평균 사이즈라 리셀가도 가장 비싸고 찾으시는 분들도 정말 많은데요. 그렇다면 응모 기회를 늘리는 수밖에 없는데요. 주말까지 신세계 아울렛에서 쇼핑하고 적집 하면 건당 1회 추가 응모 기회가 주여 진다고 하네요. 요건 현장에서 확인해 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20만원이나 되는 스니커즈를 응모해서 사야 한다니.. 하지만 리셀가는 더 비싸니깐 어쩔수 없겠죠. 전체적으로 몇족이 풀리는지에 대한 정보가 없서서 이게 될까? 라고 생각되겠지만 23일에 인스타그램에 당첨자 발표가 있으니 그때 확인해 보시는게 좋을듯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