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요즘 다시 핫해지는 스니커즈인데요.

한정판이라는 희소성에 리셀을 할수 있다는 장점이 더해저서 많은 분들이 유명브랜드의 드로우나 선착순 판매에 관심을 가져 주시는거 같습니다. 

나이키 드로우란
극소량 판매되는 한정판 의류나 신발을 특정일에 회원에 한해서 응모 받아 무작이 추첨을 통해서 구입할수 있는 링크를 주는 나이키만의 회원제도입니다. 지금은 단종 되었거나 일부 소량 제작하는 상품에 한해서 드로우가 진행되며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나 일부 나이키 온라인 판매점에서 진행하고 있습니다.

 

최근에 진행한 에어조던4 드로우 응모 하는 후기 입니다.

드로우 상품에 대한 정보는 기존 포스팅을 참고해 주세요. 

아무때나 응모하는게 아니라 특정일 한두시간 안에 응모가 가능하며, 당첨이 되어도 두시간 정도 안에 결제를 하지 않으면 기회가 날라간다는 어찌보면 내돈주고 사면서 이렇게 까지 해야하나 할정도 이지만 당첨만 되면 리셀해도 괜찮은 수익이 나고, 한정판 스니커즈를 구입한다는 생각에 많은 분들이 참여하고 있습니다.

 

 

 

응모할때는

자세한 일정이 표기 되어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드로우 할때는 구입하고자하는 사이즈를 선택해야 하는데요. 한번 선택하면 수정이 되지 않으니 신중하게 선택해야 합니다. 시리즈 별로 정사이즈나 반사이즈업해야 하는 종류가 틀려서 사전에 조회해 보시고 등록하시는게 좋은데요.

바쁠필요없서~ 선착순 응모가 아니라 1시간안에만 하면 되는거라 피씨 보다는 폰으로 하는게 좋은데요. 카톡으로 나이키 공홈에 접속해서 응모하면 편리하게 진행할수 있습니다. 11시에 응모해서 12시에 결과가 나오는 나이키드로우일정 입니다. 많은 나이키매니아들이 응모를 진행해서 한달에 한번 당첨되기 힘들다는 이야기가 있지만 그래도 당첨된다는 생각으로 응모해 봅니다. 

 

 

결과는.....

 

 

언젠가는 되겠지??

 

친절한 나이키 입니다. 12시가 조금 넘으면 카톡으로 결과 안내가 나오는데요. 기존에 응모한 내역이 카톡에 남아 있서서 그런지 더 쓸쓸해 보이는데요. 

생각보다 어렵지 않은 나이키 드로우응모하기 였습니다. 공식홈페이지에 회원 가입만 하면되고 모바일로 연동하면 자동 로그인을 해서 클릭 몇번이면 끝나는 시스템 입니다. 얼른 당첨되서 구입후기를 올리는 날이 오길 바라며...

 

이거 당첨된 사람이 있긴 할까요??

(나이키매니아나 스니커즈 카페 보면 되시는 분들있더라구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