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지부스터 380 득템에 성공 하셨나요?

못하신 분들을 위한 2차 특템 정보 입니다. 

이지 500 유틸리티 블랙

2018년 온라인 판매를 통해서 소량 발매 되었던 희귀 아이템 이지500유틸리티 블랙이 다시 판매 한다고하네요. 다들 아시겠지만 이번 행사는 국내 뿐만 아니라 아디다스 공식홈페이와 다른 나라에서도 함께 진행하는 행사 인데요. 그래서 우리나라에 얼마나 많은 물량이 배정 되었을지는 모르지만 약간의 희망을 가저야 겠죠.

미국 공홈 가격이 200달러로 이지만 국내 판매가는 아직 공지가 되어 있지 않네요.

 

 

상품명 아디다스 이지 블랙 유틸리티 블랙
구입방법 아디다스 공식홈페이지 선착순 구매
구입시간 골드회원(아침 8~9시) 실버 회원 (10시 이후)
특징 1인당 1족 구매 가능

 

사실 후기가 별로 없는 아이템중 하나 인데요. 원하게 소량 판매 되어 매니아들의 창고에 있지 않을까 생각 되네요.  공식 홈페이지 이외에도 카시나 온라인과 아트모스 온라인에서도 판매가 된다고 하는데요. 12월 발매 정보가 아직 나오지 않았지만 들리는 소문에 12월 초에 대박 아이템들이 선착순 판매가 된다고 하네요. 기대해 봐야겠죠.

 

 

 

11월 30일 기준으로 골드 회원 등급이 되신분들에 한해서 선착순 판매가 진행된다고 하네요. 아마 홈페이지가 폭팔하지 않을까 생각되는데요. 리셀가격 조차 없는 품목이라 구입해도 신어야 하나? 고민을 할만큼 희귀 아이템 중에 하나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