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크리스마스 이브 생각만해도 기분 좋은 날인데요.

이런날 멋진 공연을 본다면 더 좋을거 같습니다.

좀더 욕심을 낸다면 할인을 받아서 저렴하게

멋진 공연을 본다면 최상이겠죠?

크리스마스를 화려하게 수놓을 힙합 페스티벌

행사가 서울 코엑스 몰에서 진행 됩니다.

 

 

 

2019 힙합페스티벌 “RIDE THE BEAT”

크리스마스 이브에 진행되는 이번행사는 삼성역 코엑스 D홀 에서 18시부터 300분의 러닝 타임으로 진행 되는 행사 입니다. 단독 콘서트가 아니라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있는 최강 래퍼들이 나오는 페스티벌 행사 입니다.

연말시즌에는 다양한 이벤트와 행사들이 많은데요. 친구 또는 연인과 기억에 남는 크리스마스를 계획 하고 계신다면 힙합 페스티벌도 좋은 선택일거 같습니다.

 

 

 

 

 

화려한 라인업

 

사이먼도미닉, 그레이,창모,스윙스,기리보이,해쉬스완,우원재,펀치넬로, 애쉬아일랜드,넉살, 딥플로우, 수피비, 염따, 언에듀케이티드키즈, 면도, 블랙나인, 최서현까지 참여 예정 라인업입니다. 6시간에 걸처 진행 되는 행사 이다 보니 출연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타임테이블이 나오지 않아서 누가 언제 나올지는 모르지만, 다음 무대가 어느팀의 공연일까 기대 하면서 보는 페스티벌도 재미있을거 같습니다.

 

스탠딩석과 일반 좌석이 따로 있서서 원하는 자리를 예약할수 있습니다. 멋진 공연을 가까이 보고 싶은 욕망은 있으나, 300분의 러닝타임 때문에 스탠딩석의 예약하기가 꺼려 지신 분들도 있을거 같은데요. 일반 좌석은 지정석이라 앞자리를 예약하신 분들이라면 좋겠지만, 좌석간의 이동이 불가능하니 티켓팅 하기 전에 많은 고민을 해 보셔야 할거 같습니다.

 

 

 

 

 

하나더 스탠딩석을 매력적으로 만들 이벤트 입니다. SK텔레콤을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T멤버쉽 할인을 통하여 저렴하게 티켓팅을 할수 있습니다. 대신 스탠딩석에 한해서 50% 할인이 진행 되며, 수능을 보신 분들이라면 추가로 30% 할인 되어 최종 80%할인 해택을 받을수 있습니다. 물론 티켓수령 장소에서 수험표가 없으면 30%의 차액을 지불해야 한다고하니 수험표가 있으신 분들은 미리 코팅해놔야 겠네요..ㅎㅎ

 

티켓팅 하는 방법?

티켓팅은 인터파크 티켓에서 진행됩니다. 1차로 예약후 결제가 진행 되면 티켓을 집으로 배송해 주는데요. 12월4일에 일괄 배송 된다고 하네요. 해당 티켓을 소지 해야지만 공연 당일 행사장 내에 입장권과 교환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입장권은 팔찌로 대체 수령해야 한다고 하니 티켓 예매했다고 끝나는게 아니네요.

입장 팔찌는 공연 시작 2시간 전부터 티켓부스가 운영 된다고 하네요.

잔여 티켓이 있을경우에는 현장 판매를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저렴하게 예약할수 있는 티켓이라 취소분이 없지 않을까 생각 되네요.

 

 

싸니까 믿으니까 인터파크 티켓

※본 상품은 2019힙합페스티벌 “RIDE THE BEAT” [SK텔레콤 T멤버십] 전용 상품입니다. T멤버십 회원은 정상가의 50%, 수험생은 최대80%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티켓 예매할 수 있습니다.    티켓 예매하기 전 SK텔레콤 T멤버십 인증을 하시기 바랍니다. SK텔레콤 T멤버십 인증방법1. 인터파크 티켓 로그인 후  [SK텔레콤 T멤버십 인증하기] 클릭 2. 본인 명의의 T멤버십 카드 번호 입력 (인터파크 티켓 가입자 명의와 동일해야 합니다.)

ticket.interpark.com

 

 

 

 

행사장 가는 방법

서울 2호선 삼성역에 위치한 코엑스몰 입니다. 크리스마스 이브여서 인근에 교통혼잡이 예상 될거 같지만 그래도 차를 끌고 가시는 분들 계시죠. 공연 관람객은 4시간에 5천원 균일가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추가 되는 시간 타임은 개별 지불해야 하는데요. 주차료가 비싼 곳이라 생각해 보세요.(추가 15분당 1200원)

행사장가 가까운 주차층은 코엑스 동문쪽입니다.

코엑스는 지하철로 이동하시는게 가장 좋은데요. 2호선과 9호선 그리고 7호선이 인근에 있서서 편하신 쪽으로 오시면 될거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2호선과 9호선이 가까울거 같네요.

 

크리스마스에 진행 되는 행사라 많은 분들이 있을거 같은데요. 끝나는 시간때문에 부득이하게 차량으로 이동하시는 분들이라면 주차료 조금더 나오더라도 미리 가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좋은 이벤트에 미리미리 예약하셔서 좋은 공연 구경하세요.

 

 

 

 

반응형